본문 바로가기

전참시 290회 정승제 반팔티 mk에듀테인먼트 회사 위치 사용 제품 알아보기

MODU-INFO 2024. 3. 18.

3월 16일 방영된 전참시에서는 누구나 반하게 될 만한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의 일상이 공개되었어요. 단종에 대한 두려움, 즉 '단종 포비아'가 있는 정승제는 흥미로운 취향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는 티셔츠에 대한 열정이 놀랍게도 같은 디자인을 300장이나 소유하고 있었죠. 또한, 집과 사무실에는 동일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었는데, 그 중엔 스피커와 리모콘 꽂이 등이 있었습니다.

전참시 290회 정승제 mk에듀테인먼트 회사 위치 사용 제품 알아보기

1. MK에듀테인먼트 기본 정보

MK에듀테인먼트는 정승제강사가 2009년에 설립한 회사로 인터넷 강의 제작, 유튜브 컨텐츠 제작 등 여러 가지 영상 컨텐츠 제작과 함께 강의 교재를 제작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왔던것 처럼 최상의 스튜디오 시스템, 영상 제작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에나온 교재 제작팀만 10명이고 공식적으로 나온 기업정보에선 총 20명으로 보여지고있습니다. MK에듀테인먼트내 직원은 고재 제작팀 10명 외 매니저, 방송 콘텐츠 제작팀 포함 최소 20명 이상으로 보입니다. 홈페이지는 따로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1-1. MK에듀테인먼트 회사 위치

 

MK에듀테인먼트 회사 위치는 홍대입구역 인근에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승제 MK에듀테인먼트회사 위치 바로가기👇

👉정승제 MK에듀테인먼트회사 위치 바로가기

회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7-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이름은 구름닮은빌딩이며, 지상 1층과 2~3층은 식당 카페 등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MK에듀테인먼트 회사 사무실은 4층부터인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건물은 지상 6층 지하 4층이며, 건축면적은 287.6 ㎡이며 사용승인일은 2019년 2월이고 제2종근린생활시설 건물입니다. 건물 주차는 총 15대가 가능하며 기계식에 14대, 옥내 지상 1대가 가능합니다.

 

1-2. MK에듀테인먼트 건물 가격

회사 위치도 알아보았고 위치가 나오면 대략적인 시세를 알아 보았습니다. 해당 지역을 네이버 부동산을 통하여 찾아보았습니다. MK에듀테인먼트 회사의 가격정보는 정확하게 나와있지는 않지만 네이버 부동산을 통해 근접 건물 시세를 통해 대략적으로 유추해 보겠습니다. 

MK에듀테인먼트 회사 옆 건물이 매물로 나왔는데요 지상 3층 지하 1층 준공 69년 12월 , 건축면적 116 건물이 47억에 매물이 나왔습니다. 해당 건물 시세보았을때 MK에듀테인먼트 회사 건물은 지상 6층 지하 4층, 건축면적 287.6 인것을 고려해보면 최소 100억원 이상에 육박하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 MK에듀테인먼트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MK에듀테인먼트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네이버 부동산에서 MK에듀테인먼트1층이 월세가 나왔는데 보증금 7천에 월세 650으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구름닮은빌딩

2. 정승제 사용 제품

2-1. 정승제 반팔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찾아서 올려놓긴했는데 정말 해당 제품이 정승제가 입는 제품인지는 모르겠네요. 다른것 같기도하고. 비슷한 제품 첨부해 봅니다.

정승제 반팔티

👇 정승제 반팔티 보러가기👇

👉정승제 반팔티 보러가기

2-2. 정승제 리모콘 꽂이

정승제 리모콘 꽂이는 써니 리모콘 꽂이라는 것인데 현재는 품절된 것으로 보입니다.

써니리모콘꽂이

👇 정승제 리모콘 보러가기👇

👉정승제 리모콘 보러가기

2-3. 정승제 뱅앤올룹슨 베오랩 17 스피커

정승제 홈시어터에 세팅되어 있는 스피커는 뱅앤올룹슨 베오랩 17로 보이는 데요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580만원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정승제 스피커

👇 정승제 스피커 보러가기👇

👉정승제 스피커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